11일부터 드라이브 스루 5주년 DT스낵박스 증정
지역매니저들 추천하는 지역 명소 DT 매장 소개

추석 연휴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투어 인기

김영민 기자 | news@ecoday.kr | 입력 2017-10-03 00:3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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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데일리 김영민 기자]"일상 속에서 여유 있는 만남 DT(Drive Thru), 여행과 함께하는 DT 투어가 인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5주년을 기념 10월 11일부터 전국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푸드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DT 스낵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T 스낵박스'는 고객의 일상 속에 함께하는 드라이브 스루를 컨셉으로, 출퇴근 및 이동 시 간단한 스낵용 푸드를 담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샌드위치를 비롯해 스콘, 머핀과 같은 베이커리 종류, 케이크 종류(홀케이크 제외)는 물론, 요거트, 푸딩 및 로고 코인 초콜릿 등 다양한 스타벅스 푸드 상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DT 스낵박스'가 그린과 오렌지 색상 2종 중 랜덤으로 증정된다. (10월 11일부터 전국 DT 매장에 한해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며 종료 시점은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 지역매니저들은 이번 명절 연휴에 차량을 이용하는 귀경/귀성객 및 행락객이 방문할 만한 '지역의 명소 DT 매장'으로 리버사이드팔당DT점, 동부산DT점, 전주효자DT점, 제주용담DT점, 경주보문호수DT점을 꼽았다.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DT점
리버사이드팔당 DT점은 매장 내에서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한강 조망으로 인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교외형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다. 기존 DT매장들이 카페와 DT 존이 1층에서 동시에 운영되는 반면, 리버사이드 팔당 DT점은 1층을 DT전용으로 단독 운영하고 있다. 특히 고객이 차량에서 기다리는 동안 매장 안을 볼 수 있도록 창을 설치해, 고객이 주문한 음료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는 점도 특이하다. 2층 공간은 차별화된 최상의 프리미엄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리저브 바가 운영되고 있다
 
■스타벅스 동부산DT
2016년 8월 문을 연 동부산DT은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치의 드라이브 코스로 입소문 난 기장해안로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다. 해안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며 차 안에서 간편하게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으며, 매장 내에서도 옥빛 동해바다의 해안 풍광을 경험할 수 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커피와 함께하는 휴식시간이 꿈꾼다면 동부산DT점을 추천한다. 

 

 
■스타벅스 전주효자DT
맛과 멋의 도시 전주에 위치한 전주효자DT는 2015년 전북지역 최초의 DT 매장으로 오픈, 전북도청 소재지 인근의 도심에 자리하고 있다. 붉은색 벽돌로 꾸며진 이색적인 외관의 2층 건물로 꾸며져 있으며, 인근 주택가 주민들은 물론, 전주한옥마을점과 함께 타지 방문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매장으로 손꼽힌다. 또한, 전주지역에 한국 전통의 멋을 그려낸 전주 시티 텀블러를 만나볼 수 있어 한가위 명절에 더욱 특별한 기억을 선사할 것이다. 

■스타벅스 제주용담DT점
2014년 9월에 오픈한 제주용담DT점은 커피업계 최초의 제주도내 드라이브 스루 매장으로 제주시 용담동에서 이호동까지 이어지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용담 해안도로에 위치해 매장 전면에서 해변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하얀색 톤의 지중해풍 디자인을 바탕으로 조개 껍데기 문양과 제주 돌담 등 지역사회 특성을 담은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특히, 매장 내에서 구경하는 일몰 풍경이 일품이라고 하니, 잠시 쉬어가는 것도 추천한다.

■스타벅스 경주보문호수DT점
경주보문호수 DT점은 내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관 및 주변 풍광, 그리고 스타벅스 매장 세계 최초의 좌식 공간을 갖춘 매장으로 국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 익히 알려진 유명한 매장이다. 좌식 공간은 2층에 마련돼 있으며, 3층은 어느 자리에 앉아있어도 아름다운 호수 전망이 잘 보일 수 있게끔 테이블과 의자의 높이 조절을 한 좌석이 배치 돼 있다. 매장 내부는 전통 문화 유산의 이미지와 스타벅스의 커피 스토리를 녹여낸 인테리어가 반영됐다.

 

스타벅스 커피마니아들 사이에는 전국 주요 스루매장만 찾아다니는 젊은층이 늘어나고 있다. 이들은 인터넷 동호회원들로 자발적으로 모여서, 스루매장이 있는 지역 관광지를 돌고, 맛집을 찾아 지역 향토음식 체험과 함께 마지막 코스로 스루 매장에서 그윽한 커피 한 잔으로 피로와 또 다른 짧고 긴 스타벅스 스루매장 주변 여행 찾는데 흥미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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