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국내산 치즈·우유 6초컷 광고 콘테스트
6월10일까지 농협축산정보센터, 씽유 공모

6초컷 광고로 치즈 우유 소비 아이디어 찾기

유혜리 기자 | news@ecoday.kr | 입력 2020-05-17 08:23:24
  • 글자크기
  • +
  • -
  • 인쇄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국내산 치즈·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6초컷 광고를 만들어 보세요!"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국내산 치즈·우유 소비촉진 증대 및 판매활성화를 위해 6월 1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6초컷 광고 콘테스트'를 공모한다.

이번 콘테스트 주제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고, 국내산 치즈·우유에 대한 인식제고 및 건강한 식문화 정착을 위해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찾는다.

공모는 자격제한 없이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공모내용은 농협축산정보센터(livestock.nonghyup.com) 및 씽유 (www.thinkyou.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전문가심사와 온라인투표를 통해 ▲대상 1점(부문통합) ▲최우수상 2점(부문별) ▲우수상 2점(부문별) ▲인기상 10점(부문통합) 등 총 15점이 선정한다.

수상작은 농협 및 우유자조금 홈페이지 등에 게시돼 다양한 홍보자료로 활동될 계획이다. 시상내역은 상금 500만원, 농협중앙회 회장상, 국내산치즈선물세트 등이 제공된다.

 
김태환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6초컷 광고 콘테스트는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국내산 유제품의 소비·홍보를 장려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다."며 "농협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원유생산비 절감, 수급안정, 소비홍보 등 낙농가의 경쟁력 확보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naver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유혜리 기자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