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반려동물과 함께 캠페인

반려동물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유혜리 기자 | news@ecoday.kr | 입력 2020-09-28 07:5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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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하림펫푸드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사회적 거리두개 집에서 행복하냥'캠페인을 펼고 있다.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반려동물과 함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집에 머무는 시간동안 챌린지를 통해 코로나를 극복하고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시간을 나누자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2017년 사람이 먹는 식재료 원료만을 사용해 사람이 먹어도 되는 수준의 안정성, 신선함, 균형 잡힌 영양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강아지사료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2019년에 전년 대비 매출이 5배 증가하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해시태그 #사회적_거리두개_집에서_행복하냥 하고 반려동물과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코로나 19 극복의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게재하면 캠페인 참여 완료이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코로나 19 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이 시기를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또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사진으로 어려운 시기에 잠시 웃음 짓고 힘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림펫푸드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참여한다.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이 시기를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추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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