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TV 광고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 사랑하다' 론칭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 맛과 행복한 추억 떠올리는 모습 담겨
19일까지 SNS 통해 새 CF론칭 기념 ‘폰타나 퀴즈 이벤트’

폰타나로 요리하며, 노래 춤추는 다니엘 헤니 만나요

유혜리 기자 | news@ecoday.kr | 입력 2018-11-05 08:05:12
  • 글자크기
  • +
  • -
  • 인쇄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5일,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 새 TV 광고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떠올리고 이탈리아를 사랑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다니엘 헤니가 폰타나로 요리를 하다가, 맛있는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를 만들어주며 노래하고 춤추던 셰프를 떠올리고 행복해 하는 내용이다.


다니엘 헤니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이탈리아 칸초네에 맞춰 노래를 따라 하는 것은 물론, 흥겹게 춤까지 추어 촬영장 스태프들을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폰타나는 새로운 TV 광고 론칭을 기념 오는 19일까지 SNS를 통해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TV 광고 속 마지막 문구를 확인하고, 광고 영상을 공유한 링크와 함께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SNS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ontana.kr),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fontana.kr), 블로그(blog.naver.com/fontana_kr)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폰타나 파스타 소스와 드레싱 등이 포함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폰타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좋은 재료를 풍성하게 사용하고,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구현한 폰타나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폰타나 제품을 통해 제대로 된 서양식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파스타 소스 외에 수프, 오일, 드레싱, 발사믹 등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폰타나 파스타 소스는 이탈리아 각 지역별 특색을 담은 11종의 제품이 출시돼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naver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유혜리 기자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