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협회컨설팅 주최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
4차산업혁명 시대, 미니언즈 콜라보, 팝업스토어 등 고객경험

동원참치의 꾸준한 사랑 비결 소개

유혜리 기자 | news@ecoday.kr | 입력 2018-11-09 09:54:13
  • 글자크기
  • +
  • -
  • 인쇄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동원참치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소비자들의 신뢰의 비결이 공개됐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6일(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초청돼, 국내 유수 기업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세션을 진행했다.


동원F&B는 최근 4차산업혁명과 마켓4.0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동원참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글로벌 인기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를 비롯해, 굿즈, 팝업스토어, 광고 등 적극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바로먹는 HMR 컨셉의 '더참치'출시와 함께, 강남 가로수길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코엑스 등 핫플레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치의 다양한 용도를 알리기 위해 참치캔 뚜껑에 레시피를 새긴 ‘참치 어디까지 먹어봤니? 쿡캔 55레시피’와 꼬깔콘과의 1등 콜라보 등 젊고 흥미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1등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성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naver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유혜리 기자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