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나케어)로 새로운 필수 안료와 통합정보 제공
컬러 전망, 마케팅 프로그램과 더모코스메틱
[환경데일리 김영민 기자] 선도적인 과학 기술 기업 머크가 4월 12~14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유럽의 화장품 원료 박람회 '인-코스메틱스(in-cosmetics) 2016'에 참가해 화장품 업계를 위해 준비한 혁신적인 안료, 새로운 활성 성분, 컨셉 등을 선보인다.
머크는 다채로운 색상의 신규 브랜딩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이미지와 함께 광범위성, 혁신성, 다양성을 특징으로 하는 안료와 기능성 소재의 포트폴리오를 강조할 계획이다.
Smart EffectsTM은 차세대 화장품용 프리미엄 이펙트 안료를 위한 머크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머크는 놀라운 효과와 인상적인 특징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신규 이펙트 안료 제품을 'Effects of Light (빛의 효과)',
'Revolutionize Performance (성능의 혁신)', 'New Effects (새로운 효과)'를 주제로 잇달아 런칭할 예정이다.
이들 안료 제품은 가장 최신의 화장품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고품질 화장품에 가장 먼저 선택되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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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환경데일리 |
신규 브랜드로 런칭될 최초 제품은 머크의 새로운 이펙트 안료인 Timiron® Halo White(티미론 할로 화이트)이다. 이 제품은 퍼스널 케어 제품용으로 개발됐으며, 스트로빙 메이크업과 같은 최신 트렌드를 뒷받침하는 제품이다.
이러한 혁신적인 안료를 이용하면 자연스런 쉬머 효과가 나는 크림, 로션,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안면의 윤곽을 섬세하게 하고, 여름철 햇빛을 잘 받는 부위인 이마, 코, 턱, 광대뼈 부위에 생기있고 반짝이는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Timiron® Halo White는 합성 운모를 기질로 했으며, 고순도의 프로스티 화이트 색상을 통해 한눈에 구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머크는 RonaCare® Essentials 제품 라인을 통해 최고 품질의 화장품 성분을 제공한다. 13개의 신규 제품이 포트폴리오에 추가됐다.
제조사는 이를 통해 국제 규정을 충족시키면서 공급업체 자격검증을 크게 앞당길 수 있다.
RonaCare® Essentials은 배치(batch)별로 일관된 제품과 통합 정보를 제공해 최고 수준의 제품 안전성과 분석에 대한 품질 보증이 함께 지원된다.
RonaCare®, Eusolex®(유솔렉스), Oxynex®(옥시넥스), RonaFlair®(로나플레어) 브랜드의 모든 제품에 대한 종합적인 문서화로 화장품 제조사는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헤어, 스킨, 치아 케어, 자외선 차단 제품 등을 더욱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
이러한 문서에는 제품의 일반 데이터, 규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안전 사용 정보는 물론 각 제품의 제조와 효과에 관한 상세한 정보가 들어 있다.
제조사는 머크가 제공하는 이러한 광범위한 정보를 통해 소중한 시간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
머크의 트렌드 전문가들은 컬러 전망(Color Forecast)에서 내년도에 유행할 색상을 공개한다. 봄/여름, 가을/겨울로 연간 2차례 발간되는 컬러 전망은 향후 18개월의 트렌드를 미리 내다보고, 미래의 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생생한 사진으로 제공된다.
최근 발간된 2017 봄/여름 컬러 전망은 새로운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컬러 전망은 새로운 디자인에 더욱 알찬 소비자 정보를 통해 유행 컬러 트렌드를 설명하며, 패키징이나 내용물에 사용되는 이펙트 안료가 '안과 밖이 서로 만난다'는 원칙에 맞게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모습을 제시한다.
컬러 전망은 화장품에 주안점을 둬 4가지 색상 스토리로 8가지의 뷰티 룩을 선사한다.
이에 따라 제품 개발자나 마케팅 전문가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형 소재와 함께 매력적인 안료 혼합물을 통해 완전히 맞춤화된 트렌드 효과를 내는 방안에 대해 다양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머크가 진행하는 2건의 마케팅 프로그램인 'These lips are made for kissing'과 'Dress up your skin'은 매우 구체적인 응용 분야를 타깃으로 한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측면에서 이펙트 안료가 립스틱, 혁신적 립 제품, 얼굴과 바디 케어 제품에 색상과 스타일 트렌드를 어떻게 반영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더모코스메틱 컨셉으로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 몇 가지 화장품 활성 성분을 소개한다. 5가지의 샘플 성분이 전시돼, 까다로운 피부에 최적화된 뷰티 케어 제품을 원하는 제조사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이유 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머크 부스는 F70번에 마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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