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그리아 음료 영상 6월 둘째주 페북서 인기 톱 10 입소문
스페인 음료 응용 히비스커스와 유스베리 상큼한 풍미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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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가 페이스북에 공개한 음료 소개 영상이 6월 둘째주에 인기 콘텐츠 톱 10 (출처:더피알)에 선정되기도 했다. 사과와 오렌지, 청포도, 적포도 등 4종의 과일을 신선하게 가공하는 유통 공정 때문에 매장별로 하루 판매 수량이 정해져 있어 대부분 매장에서 오전 시간대에 품절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상그리아 음료는 와인에 과일을 넣어 만드는 스페인 전통 음료인 상그리아를 응용해 히비스커스와 유스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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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음료팀 박현숙 팀장은 "오후에 진행한 개발 기획 회의 중 일반적으로 점심 시간 이후에 갖는 차분한 '티 타임'개념에서 생각을 전환해 보자는 의견이 나오게 됐다."며 "몇 번의 아이디어 회의를 거쳐 오후과 아침에도 어울리는 깔끔한 풍미를 위해 신선한 과일을 즐기면서 식사 대용도 되는 건강한 티 음료 개발 컨셉을 잡게 됐다."고 밝혔다.
스타벅스가 2016년 2월부터 제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으는 모바일 설문 조사인 '마이 스타벅스 리뷰'를 통해서도 과일 컨셉의 비커피 음료 개발에 대한 고객 요청이 많았다.
스타벅스는 과일과 티를 혼합한 음료인 '자몽 허니 블랙 티'(2015년 출시)와 '캐모마일 애플 티'(2017년 1월 출시)에 이어서 과일 재료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서 생과일을 직접 이용한 '상그리아 레드 티'와 '상그리아 말차그린 티'를 8개월 이상의 개발 과정을 거쳐서 출시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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