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좌석, 추가수하물 할인 및 여행관광상품 등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유럽과 동남아시아 전 지역 항공여행의 할인이 시작됐다. 그 중 아시아나항공이 유럽과 아시아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공식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유럽 자유여행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4일(화)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유료좌석 사전구매 30% 할인 ▲ 수하물 사전구매 50%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3월 26일 부터 7월 31일 까지다.
제휴 혜택으로 마일리얼트립 유럽 관광상품과 e-SIM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5일까지 1회에 한해 카카오페이(신한카드)로 유럽 전 노선 및 타슈켄트 노선 항공권 구매시 항공권 할인 쿠폰과 함께 결제액의 5~10% 즉시 할인(최대 40만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아사이나는 '미식, 골프, 관광'을 테마로 아시아(동남아/인도) 노선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동남아/인도 노선 프로모션'을 통해 2월 14일까지 ▲호치민 ▲하노이 ▲다낭 ▲자카르타 ▲델리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2월 15일부터 28 까지 유료좌석 사전구매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탑승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여행 정보를 확인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올해 여행을 미리 계획하시는 여행객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유럽 자유여행 얼리버드 이벤트'와 '동남아/인도 노선 프로모션'은 각 할인쿠폰, 제휴혜택, 이벤트별 적용기간이 상이하며,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