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율동 꼬야송
재미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남양유업(대표 이정인) 유아식 대표브랜드 '아이꼬야'의 CM송 '꼬야송'이 1달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딸기, 사과, 꿀 고구마, 브로콜리 등 4가지 캐릭터가 등장하는 '꼬야송'은 반복적인 멜로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율동으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어서, 유튜브 등 주요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www.youtube.com/watch?v=myGjm2saamE)
![]() |
'아이꼬야'는 남양유업의 유아식 대표브랜드로 유기농 쌀과자, 동결건조 과일, 유기농 베이비주스, 맘스쿠킹 등 다양한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꼬야'는 '꼬야송'영상과 함께 ‘꼬야송 소문낼꼬야’ 등 4가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아이꼬야 홈페이지에서 낱말카드 찾고 응모하기, 꼬야송 SNS등에 홍보하기, 아이꼬야 박스신청하기, 이유식 식단 컨설팅 체험하고 홍보하기 등이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7월 23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꼬야송 이벤트(www.iggoya.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