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환경데일리 |
[환경데일리 최진경 기자] 쌍용자동차는 지난 14일부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목표 달성을 위해 2016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부문별로 실시했다.
지난 14일 열린 법인정비사업소 부문 전진대회에서 쌍용자동차 임직원들과 2015년 우수사업장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쌍용자동차 김동선 법인정비사업협의회장, 구미정비사업소 곽종환 대표,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 부평정비사업소 김명철 대표, 쌍용자동차 서비스담당 김헌성 상무, 포항정비사업소 김상식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