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라이언과 춘식의 여름휴가 광고
7월 이달의 맛 모델 '라춘듀오'와 여름휴가 주제
배스킨라빈스 굿즈, 제품과 여름휴가 100% 구성
16일까지 100% 당첨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SPC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를 7월 이달의 맛 모델로 선정했다.
여름휴가를 콘셉트로 제작한 '여름이 온에어(On-air)'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와 라이언&춘식이의 협업으로 탄생한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과 굿즈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 |
해변에서 비치볼 놀이, 넘실거리는 파도속 서핑 등 라이브 방송을 하는 장면으로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라춘듀오와 함께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까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4000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영수증 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개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탬프 1개 적립은 '라이언&춘식이 스틱바' 500원 할인, 3개 적립은 이달의 맛을 포함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구매 시 25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탬프를 5개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1등), 여행 상품권 50만원권(2등) 등을 증정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라춘듀오'와 협업을 기념 귀여운 광고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굿즈로 더욱 행복한 7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