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한 450명 시민에게 4월 29일(토) 개막식 초청권 선물
[환경데일리 김영민 기자]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하는 꽃박람회를 앞두고 3년 전 타임캡슐 이벤트 참가자에게 개막식 초청권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타임캡슐 행사는 2014년 8월 2일 '3년 후 나에게 쓰는 편지' 주제로 일산 문화공원, 화정 문화의 거리에서 진행했으며, 고양시민 100만 돌파를 기념해 시민들에게 재밌는 이벤트를 선사했다. 참여한 분들에게 우편으로 편지와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초청권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450여 건 편지 속 다양한 삶의 이야기가 눈길을 끌었다. 전체 약 80%는 가족 및 본인의 행복 기원, 10%는 고양시의 발전을 바라는 내용이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이야기, 하늘에 있는 배우자 및 반려동물에 대한 그리움도 담겨 있어 감동을 전했다.
꽃박람회 개막식은 B1A4, 다비치, 장윤정 등 초대가수 공연, 불꽃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어우러져 축제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릴 예정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이번 축제가 시민들에게 일상 속 파라다이스가 되기를 기대하며, 축제를 통해 국내 화훼산업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