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페스티벌, 신제품 샘플링, 다양한 경품
SNS서 뮤직 페스티벌 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뮤직 페스티벌과 수상 액티비티가 함께하는 올 여름 특별한 파티가 열린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www.haagendazs.co.kr)가 피치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Let’s peach party'를 8월 10일부터 진행한다.
'Let’s peach party'는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10일(금)~19일(일) 총 10일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피치 라인업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직접 체험하고, 바쁘고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시원한 물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하겐다즈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Let’s peach party에서는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한 여름 밤의 뮤직 페스티벌이 8월 11일과 8월 19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 더위를 날리는 신나는 풀 파티와 복숭아 따기 AR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 돼 있다. 복숭아 따기 AR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겐다즈 스페셜 PVC백과 투명 보틀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든 하겐다즈의 신제품을 직접 맛보는 샘플링존도 운영된다.
하겐다즈 공식 SNS에서는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공연 티켓 이벤트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공연 티켓은 오직 하겐다즈 SNS 이벤트 참여로만 가능하며, 가고 싶은 친구를 태깅하고 8월 11일과 18일 중 더 기대되는 파티의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미조 전무는 "이번 Let’s peach party는 피치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여름에 어울리는 액티비티와 함께 하겐다즈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하겐다즈가 준비한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많은 소비자들이 즐겁게 즐기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겐다즈의 신제품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는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첫 번째 프리미엄 복숭아 아이스크림으로, 아열대 기후가 키워내 상큼하게 잘 익은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을 그대로 넣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함을 입안 가득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