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그레이,흑임자 인절미,롤링 스트로베리,롤링 청포도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케이크 1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
신제품 케이크는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을 콘셉트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판매 한다. 이와 함께 롤케이크인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 등도 함께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케이크 1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톡 파스쿠찌 채널에서 8월 11일 하루 동안 조각 케익 구매 시 2000원, 홀케익 구매 시 6000원 혜택 쿠폰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의 해피마켓에서는 8월17일부터 신제품 케이크 1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해피마켓에서 '초코 딸기케익'과 '얼그레이 케익'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콘(모바일 쿠폰) 을 판매한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를 찾은 고객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 파스쿠찌만의 다양하고 참신한 케익을 선보이는 등 디저트 메뉴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