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암물질 걱정 끝 안심짜장면, Non-GMO곡물로 키운 돈육 햄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건강한 신학기 시작하세요.
자연드림이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건강한 입맛 지키기에 나선다. 새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접하게 되는 3월, 속까지 진짜 친환경 간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인기간식 및 우리밀, 쌀 베이커리 등 최대 20% 가격혜택을 실시한다.
5일부터 11일까지 전국 자연드림 매장에서는 안심짜장면류, 햄 및 소시지, 돈까스, 치킨너겟 등 인기간식 13종을 20% 혜택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심짜장면은 발암위험물질로 알려진 캐러멜색소 대신 직접 개발한 안심캐러멜시럽을 사용하며, 수입밀을 섞지 않고 100% 우리밀글루텐으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다.
또 햄과 소시지는 Non-GMO 곡물로 키운 돈육을 사용하며 합성보존료, 발색제(아질산나트륨), 인산염을 첨가하지 않아 화학물질 걱정을 줄였다.
이어서 12일부터 18일까지는 우리밀, 쌀로 만든 롤케이크, 식빵 등 22종을 10% 혜택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연드림은 국내 최초 우리밀 글루텐을 개발, 100% 우리밀로 베이커리를 만들고 있다.
원재료인 우리밀과 쌀은 친환경 농산물 법적 기준보다 높은 332성분 잔류농약검사를 실시하는 등 안전성은 높이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우리밀크식빵은 이벤트 기간 중 100g 기준 771원으로, 타사 식빵 대비 약 46.6% 이상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몸도 마음도 바쁜 3월 아이들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덜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안전을 생각하는 자연드림과 함께 활기차고 건강한 신학기 시작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